korea.tabi.kr

Sea Life Busan Aquarium

여름이 되면 전국 각지에서 많은 해수욕객이 방문하는 해운대해수욕장에는 여름철뿐만 아니라 연중 내내 즐길 수 있는 씨라이프 부산아쿠아리움이 있습니다. 2001년에 개관한 이래 이곳에서 펼쳐지는 다양한 해양세계를 즐기기 위해 많은 사람이 찾고 있습니다. 수족관이 지하에 있어 밖에서 보면 잘 모르지만, 연면적 4,000평이라고 하는 국내 최대의 수족관입니다.

씨라이프 부산아쿠아리움
씨라이프 부산아쿠아리움

씨라이프 부산아쿠아리움 지상 입구에서 표를 구입하고 에스컬레이터로 지하로 내려갑니다. 지하 1층은 기념품 판매대가 있으며 수족관은 지하 2층부터 시작되니 지하 2층까지 내려갑니다. 만약 수족관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듣고 싶으면 헤드폰(오디오 가이드)을 빌릴 수 있습니다. 안내 데스크에 신분증을 맡기고 3,000Won에 빌릴 수 있어요. 신분증은 수족관 관람을 끝내고 지하 1층에 가면 돌려 받을 수 있습니다.

지하 2층
이곳에서는 열대어 외에도 아이들이 좋아하는 펭귄과 수달, 상어 생태를 관찰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바다생물을 직접 만질 수 있는 터치풀이 있으며 80m 길이의 바닷속 터널은 마치 자신이 바닷속에 있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킵니다.

지하 3층
이곳에서는 심해 해저 세계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3500톤이나 되는 대형 수조가 있어 많은 물고기가 헤엄치는 모습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지하 1층
여기서 해양 세계는 끝납니다. 이곳에는 기념품 판매대와 패스트푸드가 있습니다. 그리고 수족관 관람과는 별도로 좀 더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한 어뮤즈먼트 시설이 있습니다. 국내 최초로 영상에 맞추어 움직이는 좌석은 실제로 체험하고 있는 것 같은 기분을 느끼게 하며 화면에서 튀어나오는 것처럼 보이는 3D 영상(입체영상)과 입체 사운드로 생생한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수달과 펭귄, 상어에게 먹이를 주는 이벤트와 큰 수조에 잠수사가 들어가서 다양한 공연도 진행하니 진행 시간에 맞춰 관람해 주세요^^

Basic information
Name 씨라이프 부산아쿠아리움
Address 부산시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266
Telephone 051-740-1700
business hours 월~목(10시~19시) 금,토,일,여름시즌(09시~21시)
Admission Fees 대인 29,000Won 소인 23,000Won
Site https://www.busanaquarium.com

How to go:부산 남포동과 부산역 방면에서는 1003번 좌석버스를 이용하면 편리합니다.

※The above article is written based on the information at the time of coverage. Please note that the content may differ from the current one depending on local circumstances.

Add comment

Write your comment.

Products

Your Header Sidebar area is currently empty. Hurry up and add some widgets.

https://korea.tabi.kr/contact